외식창업 성공의 첫걸음은 매장입지와 현 시장에 대한 판단입니다. 시장조사와 상권분석은 목표상권에 대한 지역고객의 외식성향과 외식전반에 대한 시장을 흐름을 파악하는 단계입니다. 입점 예정지의 다각적이고 객관적인 평가에 의해 매장을 분석하고 향후 전개될 상권의 변화 가능성까지 판단하여 출점전략을 세워가는 과정입니다. | ||
외식 타당성 분석 | ||
외식사업의 시장적응성과 수익성, 성공가능성을 분석하는 것으로 외식시장의 현재와 향후 변화가능성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우선시 되어야 하며 업종별, 아이템별 특징과 진행 방향에 맞는 사업 타당성 분석이 필요합니다. | ||
외식 아이템 개발 및 선정 | ||
|
||
외식창업컨설팅 | ||
외식창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국내 외식업계의 생존율은 5%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무한경쟁에서 외식창업의 성공은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안됩니다. 핌코리아만의 체계화된 창업컨설팅 프로그램과 노하우를 통해 고객님의 성공창업을 위하여 함께 합니다. | ||